나 요즘 주말에 교육들어서 졸라피곤한데 피곤한게 정상이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4
월~금 9시~18시 일하기
토~일 9시~18시 오프라인 교육듣기(3주째고 아직 3주남음)
19시30분~24시까지 독서실에서 자격증시험공부하기
의 삶을 3주째 살고있는데
너무피곤하고 가만히 있어도 어지러워...
토~일 9시~18시 오프라인 교육듣기(3주째고 아직 3주남음)
19시30분~24시까지 독서실에서 자격증시험공부하기
의 삶을 3주째 살고있는데
너무피곤하고 가만히 있어도 어지러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