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엑 노래중에 되게 청량한 거 하나 있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62687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1 기억이 안나네 오랜만에 플리에 넣을랬더니ㅜ 뭔가 간질한 사랑노래였는데 타이틀은 아니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