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플로어는 취향이 아닌가봐
일단 무대 전체적인 감상이 어렵고
최애가 있긴 하지만 멤버들 두루두루 좋은데
걍 가까이 있고 잘 보이는 게 최애니까 최애만 보게 됨
돌출 나갔을 때 등짝만 봐야되는 것도 싫었고
걍 콘서트를 즐기고 왔다는 감상이 안 들어
최애 잘생겼다라는 감상밖에 안 남음
갖고 있던 표 취소해서 수수료 오억내고 전진한 건데 아쉽다
일단 무대 전체적인 감상이 어렵고
최애가 있긴 하지만 멤버들 두루두루 좋은데
걍 가까이 있고 잘 보이는 게 최애니까 최애만 보게 됨
돌출 나갔을 때 등짝만 봐야되는 것도 싫었고
걍 콘서트를 즐기고 왔다는 감상이 안 들어
최애 잘생겼다라는 감상밖에 안 남음
갖고 있던 표 취소해서 수수료 오억내고 전진한 건데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