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콜때 또 듣고싶었지만 막곡이었어서 속으로만 오백번 외쳤음ㅠㅠ흐아 또 언제 라이브 듣지ㅠㅠㅠ 노래가 벅차오르게하는 뭔가가 있어
잡담 엑디즈 썸머콘 끝나고 집가는 중인데 보이저 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ㅅㅍ
11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앵콜때 또 듣고싶었지만 막곡이었어서 속으로만 오백번 외쳤음ㅠㅠ흐아 또 언제 라이브 듣지ㅠㅠㅠ 노래가 벅차오르게하는 뭔가가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