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플립 무대로 본게 다라서 개인은 잘 몰랐는데 불명에서 부른거 보고 개놀람 뭔가 아이돌보컬느낌은 아닌데 그게 오히려장점같음
잡담 킥플립 동현 노래 개잘하더라
6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킥플립 무대로 본게 다라서 개인은 잘 몰랐는데 불명에서 부른거 보고 개놀람 뭔가 아이돌보컬느낌은 아닌데 그게 오히려장점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