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계정 만들려고 번호 인증했더니 나도 모르는 계정 2개가 이미 있었어.. 하나는 정직하게 내 이름으로 되어있고 하나는 '구독계'로 되어있고 아이디는 걍 기본 랜덤 활동도 아무것도 안 되어있고 딱 계정 생성 초기단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당귀 아저씨들 우리가 궁금한거 다 물어봄
- 17:56
- 조회 7
- onair
-
- 자꾸 사람들이 32강 탈락이러는게 이해가 안됨
- 17:56
- 조회 12
- 잡담
-
- 이민성 찾아보는데 뭔 코치를 8년이나 하면서 1년단위로 팀을 옮겨다님
- 17:56
- 조회 3
- 잡담
-
- 면제글이 뭐임??
- 17:56
- 조회 4
- 잡담
-
- 남아공 감독한테 진거같대
- 17:56
- 조회 28
- onair
-
- ㅎㅁㅂ 여파가 ㅇㅁㅅ한테까지 갈 확률도 있지않음?
- 17:56
- 조회 30
- 잡담
-
- ㅈㄴ케톡같긴해 ㅈㅓ 댓글들
- 17:55
- 조회 18
- 잡담
-
- 중국 축구 아는선에서 앙딱정
- 17:55
- 조회 26
- 잡담
-
- 이영표 : 선수들이 왜 뛰어야되는지 모르는 경기
- 17:55
- 조회 63
- onair
-
- 이영표가 남아공전 구조도 목적도없고 선수들이 왜 뛰어야하는지 모르는 이해할 수 없는 경기였대ㅠ
- 17:55
- 조회 25
- onair
-
- 봉투 드릴까요? 그럼 맨손으로 들고가리? 이거랑 다를바가 없넼ㅋㅋㅋㅋ
- 17:55
- 조회 4
- 잡담
-
- 근데 ㄹㅇ 아겜도 못하면 어카냐 한국 축구 더 암담해짐
- 17:55
- 조회 6
- 잡담
-
- 사당귀 이영표 쌍욕빼곺다하는 느낌 ㅋㅋㅋㅋ
- 17:55
- 조회 15
- onair
-
- 근데 진짜 몰카 같음 우리가 남아공한테 져서 32강을 못간다고?
- 17:55
- 조회 13
- 잡담
-
- 그냥 모든글에 댓글 달 생각 안하면 될텐데...ㅋㅋㅋㅋ
- 17:55
- 조회 20
- 잡담
-
- 유럽 습도도 높아졌대?
- 17:55
- 조회 10
- 잡담
-
- 이영표가 구조도 없었고 목적도 없었던 경기래
- 17:55
- 조회 26
- onair
-
- 이영표가 존나 팩폭 때리는중
- 17:55
- 조회 36
- onair
-
- 최근 연령별 대회 중국한테 다 졌다는거 보니까
- 17:55
- 조회 149
- 잡담
-
- 올림픽은 어려운데 아겜도 감독별로면 어쩌냐 <- 이런 글아님?
- 17:55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