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유럽인들이 아시아는 에너지를 안 아끼고 어쩌고 했었던터라 지금 불난리가 하나도 안 불쌍함 https://theqoo.net/ktalk/425936991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2 너네는 그냥 그대로 사세요임 아시아가 에어컨 트는 이유가 뭔데 너네가 산업화시대때부터 조져놨으면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