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은 자기 쪼가 심해서 군무적으론 안맞아도 춤 노래 음색 얼굴 다 잘한다고 샌각했는데..... 걍 그런 과정으로 탈퇴하고 나서 그때 잘했던거 다 무시당하는것도 업보라고 생각함... ㅜ (팬아님 솔로무대는 노관심이라 안봤고 안볼거)
잡담 난 걔 그룹에 있을땐 잘한다고 생각하긴했는데
10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춤은 자기 쪼가 심해서 군무적으론 안맞아도 춤 노래 음색 얼굴 다 잘한다고 샌각했는데..... 걍 그런 과정으로 탈퇴하고 나서 그때 잘했던거 다 무시당하는것도 업보라고 생각함... ㅜ (팬아님 솔로무대는 노관심이라 안봤고 안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