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 엔하이픈팬들은 ㅎㅅ탈퇴공지 떴을때 뭐 ㅁㅊ? 아니근데 그럴줄알았음;; 기조인게 넘 웃겼는데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68
평소에도 그룹 노는데 참여 잘 안하고그래서 애정없어보였다고ㅋㅋ 그래도 탈퇴까지 할줄은 몰랐는데 엄청 놀랍진않다고 그랬음
평소에도 그룹 노는데 참여 잘 안하고그래서 애정없어보였다고ㅋㅋ 그래도 탈퇴까지 할줄은 몰랐는데 엄청 놀랍진않다고 그랬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