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관심 없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그렇게 개판 치고 나가면서 음악적 방향성이라는둥 그룹 내에서 욕심 내고 싶지않앗다는둥 역대급 자기변명하고 나갔는데 대체 어떤 노래를 들고 나오려고 그렇게 나갔는지 너무 궁금한 사람들 많을거 같은데 ㅋㅋㅋㅋ
잡담 그룹팬들이 탈퇴 후 첫 곡에 관심 갖는건 당연한 수순 아님?
22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