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하는거 절대 아니고 그냥 나랑 너무 달라서 신기한거ㅋㅋㅋ
일단 콘 가려고 티켓팅하고(보통 실패함) 그걸 다시 취켓팅하고 아니면 겨우 양도받아서(이 과정이 ㅈㄴㅈㄴ 스트레스라 애정 덜하면 걍 안감)
하루를 통으로 거기에 시간 다 써서 가서 줄서고 이게 너무 피곤해서 내돌콘도 패스하고 온콘으로 떼운적 몇번 있음ㅠㅋㅋㅋ
뭐라하는거 절대 아니고 그냥 나랑 너무 달라서 신기한거ㅋㅋㅋ
일단 콘 가려고 티켓팅하고(보통 실패함) 그걸 다시 취켓팅하고 아니면 겨우 양도받아서(이 과정이 ㅈㄴㅈㄴ 스트레스라 애정 덜하면 걍 안감)
하루를 통으로 거기에 시간 다 써서 가서 줄서고 이게 너무 피곤해서 내돌콘도 패스하고 온콘으로 떼운적 몇번 있음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