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작업물 많은데 안나왔다는거 무슨 이유를 붙여도 다 탈퇴멤만 우스워지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333798 무명의 더쿠 | 17:31 | 조회 수 37 퀄이 내놓을만한 수준이 못되었다거나 퀄이 높았으면 그룹곡으로 쓰기 싫어서 본인만 품고 싶었다거나 뭘해도 짜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