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개소리야 진짜 케톡러들을 얼마나 띄엄띄엄 보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음방 보니까 솔로앨범 퀄리티? 잘 모르것다요. 그냥 빌랩 a&r팀이 잘해왔구나를 느꼈어
잡담 솔로앨범 퀄리틴데 믹테로 내는 것도 양보인데 그마저도 막았다?
12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 개소리야 진짜 케톡러들을 얼마나 띄엄띄엄 보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음방 보니까 솔로앨범 퀄리티? 잘 모르것다요. 그냥 빌랩 a&r팀이 잘해왔구나를 느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