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가 강압적으로 계약서 들이밀면서 (그룹에 남아서 계약서대로 하라고!!! 어휴 이걸 설명하네) 돌 찍어 누르는거 못하는 회사도 아니고 그룹팬들이야 화나겠지만
잡담 빌리프랩도 남솔1 남돌1 투어 돌리면 이득이라 생각하니까 탈퇴시켜줬겠지
166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이브가 강압적으로 계약서 들이밀면서 (그룹에 남아서 계약서대로 하라고!!! 어휴 이걸 설명하네) 돌 찍어 누르는거 못하는 회사도 아니고 그룹팬들이야 화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