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 애들은 너무 잘하고 못하는 애들은 음원에서도 못해.. 그룹이라 서로 보완되기는 하는데 걍 이 조합으로 멤 전체 라이브 무대는 보기 힘들거란 예상이 들어서 슬픔
잡담 우리는 그룹내에 라이브 저점 고점 차이가 너무 많이 남
29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잘하는 애들은 너무 잘하고 못하는 애들은 음원에서도 못해.. 그룹이라 서로 보완되기는 하는데 걍 이 조합으로 멤 전체 라이브 무대는 보기 힘들거란 예상이 들어서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