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원빈-은석-소희 파트까지하다가 성찬인가? 누가 깁미어 어떠구 막 읆조리고 후렴부분 시작할때 기억에남틈ㅋㅋㅋ
잡담 나 라이즈 이번 무대 원빈 주먹질하는 안무랑 소희 도입부가 좋음
24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리고 원빈-은석-소희 파트까지하다가 성찬인가? 누가 깁미어 어떠구 막 읆조리고 후렴부분 시작할때 기억에남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