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싫으면 1년 기다렸다가 재계약할때 솔로 조항 넣으면 되는데 그전에 그룹 스케줄도 펑크내고 나가 버린게 황당함
잡담 회사가 그룹 병행 안된다고 했으면 그거 따르는게 맞지않나
4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 싫으면 1년 기다렸다가 재계약할때 솔로 조항 넣으면 되는데 그전에 그룹 스케줄도 펑크내고 나가 버린게 황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