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앓는플 3세대보단 5세대가 자주오긴하는듯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303208 무명의 더쿠 | 17:02 | 조회 수 151 3세대 지금 달릴만한 돌이..있나?다 군백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