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샀는데 공연전까진 딱히 대화할일 없는거마즘?? 현장거래라 시간 잡긴해야할텐데 그거야 임박해서 하면 될거같고..
자리 정확히 몇번인지는 모르는데 열이랑 마스킹해준 사진 보니까 대충 어디겠다 싶긴하거든? 그래두 정확히 물어보는게 나은가 암튼 결론은 걍 공연 임박전에 연락해도 되는거지?? 공연까지 시간이 좀 남았거든 첨써봐서 물음표살인마임 ㅈㅅ..
자리 정확히 몇번인지는 모르는데 열이랑 마스킹해준 사진 보니까 대충 어디겠다 싶긴하거든? 그래두 정확히 물어보는게 나은가 암튼 결론은 걍 공연 임박전에 연락해도 되는거지?? 공연까지 시간이 좀 남았거든 첨써봐서 물음표살인마임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