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늘 갤럭시만 쓰고 많이들 젊은층은 사실 더 사니까 나도 사보고싶은데 미루기만했거든....통화녹음도 안된다해서 더 그랬었어애플 많이 사는거보면 다 이유가 있을텐데 나은점 알려주라애플 생태계 빼구! 나는 애플제품 하나도 없어서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