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꽁꽁 숨겨놓은 박스 여는것도 아니고 특히 원룸 보러다니면 한눈에 다들어오는데ㅠㅋㅋㅋ 인테리어보듯이 오,피규어 오,시그 이러고 채광보고 구조보고 이런거지...
잡담 나도 방보러 다니면 오타쿠의 집이구나.. 느껴질때 많은데
10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꽁꽁 숨겨놓은 박스 여는것도 아니고 특히 원룸 보러다니면 한눈에 다들어오는데ㅠㅋㅋㅋ 인테리어보듯이 오,피규어 오,시그 이러고 채광보고 구조보고 이런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