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피어 좋더라 https://theqoo.net/ktalk/425929574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1 뭔가 요즘 유행하는 그런 곡은 아닌거 같긴했는데 난 이전 활동 곡보다 훨씬 기억에 남고 뻔한 테마가 아닌점이나 이번주 무대만 봤는데 걸스카웃스러운? 느낌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