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내가 덬이었어서 더 아까운걸수도.. 지금은 오만정 다 털렸지만 슴에 있을 때 솔로는 정말 사랑했다... 그룹깔이랑 솔로깔이랑 오스트랑 다 달라서 그것도 진짜 좋았는데 어쩌다 저렇게 됐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