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앨범냈을때 그룹안에 있어도 대놓고 커뮤에 악담 개올라오는 멤 있고
무명의 더쿠
|
16:47 |
조회 수 72
진심 굳이 왜 이걸 타이틀로.. 수준의 곡 들고와도 커뮤에 불호글 써방하고 한 세개 올라오는 멤 있는데 걍 정병 유무 차이인가 근데 후자멤도 사소한 말실수 병크 이런거 터지면 병크 다 끌올하면서 정병글 꽉끼는멤인데.. 뭔차이인지 가끔 궁금함
진심 굳이 왜 이걸 타이틀로.. 수준의 곡 들고와도 커뮤에 불호글 써방하고 한 세개 올라오는 멤 있는데 걍 정병 유무 차이인가 근데 후자멤도 사소한 말실수 병크 이런거 터지면 병크 다 끌올하면서 정병글 꽉끼는멤인데.. 뭔차이인지 가끔 궁금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