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난 엔팬들이 한먹을만한 거 되게 많다고 생각했는데 상대적으로 조용한 거에 비해 희승팬들이 더 난리난게..그래서 솔로도 이뤘고 하고 싶은 거 하는데 왤케 한 먹음
잡담 오히려 엔팬들은 가만히 있는 거 같은데 희승팬들이 난리인 게 이해안감
209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난 엔팬들이 한먹을만한 거 되게 많다고 생각했는데 상대적으로 조용한 거에 비해 희승팬들이 더 난리난게..그래서 솔로도 이뤘고 하고 싶은 거 하는데 왤케 한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