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32강 쉽게 진출했으면 언론부터 다음 경기를 위한 체력 안배를 위한 묘수였다 이런 식으로 쉴드 나왔겠지
잡담 솔직히 홍명보도 16강 진출했으면 여론 다르긴 했을텐데
26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만약에 32강 쉽게 진출했으면 언론부터 다음 경기를 위한 체력 안배를 위한 묘수였다 이런 식으로 쉴드 나왔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