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면 안되는 선수로 나뉨ㅋㅋㅋㅋ 존나 열번중에 두번 못했다고 오만 쌍욕 다 먹는 선수가 존재하고 열번중에 열번 말아먹고 뒤지게 못해도 미리 선빵으로 패지말라고 개지랄 떠는 선수가 존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걍 감코욕은 옛날보다 더 심해졌는데 선수들은 아무리 말아먹고 못해도 욕하면 안됨 근데 여기서 또 욕해도 되는 선수
1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