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여기서 호통치는거보면 진짜 노골적으로 뭐라고 하는곳엔 무서워서 못가는건가 싶어짐.. https://theqoo.net/ktalk/4259200422 무명의 더쿠 | 15:09 | 조회 수 36 타싸 캡쳐 보니까 찐노골적인곳은 남초던데 여기는 그냥 빠꾸란게 존재하지가 않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