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케톸에서 선수들도 열심히 안뛰었다 이말 못볼거면 케톸에서 달리는거 본인만 힘듬 https://theqoo.net/ktalk/425919597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8 나도 다른 스포츠 팬이라 알못들이나 국가대항전 그냥 보는 사람도 많은거 아니까 오히려 더 케톸 안오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