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잘못없다 말하면서 전략이 중요한거 모른다고 여초 축구 모르네 하면서 맨스 플레인하는것도 여혐이고 선수 잘못한거 맞는데 왜 감싸냐 하면서 아들맘 가져오면서 또 여혐하고
다른 식으로 말할 수 있잖아
아니 왜 남자 축구에서 남자들끼리 잘못해서 사단난걸 왜 여초에서 여혐 단어를 쓰면서 싸워대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들 잘못없다 말하면서 전략이 중요한거 모른다고 여초 축구 모르네 하면서 맨스 플레인하는것도 여혐이고 선수 잘못한거 맞는데 왜 감싸냐 하면서 아들맘 가져오면서 또 여혐하고
다른 식으로 말할 수 있잖아
아니 왜 남자 축구에서 남자들끼리 잘못해서 사단난걸 왜 여초에서 여혐 단어를 쓰면서 싸워대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