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요즘 안참는다 양쪽다 잘못했다 이런얘기가 나올플이 아니었던게 온도가 높지않았는데 개발끈한거라 https://theqoo.net/ktalk/425918454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 열심히 안한다던애들도 화를 존나 낸게 아니라 존나 됐다....이런 느낌이 99%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