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본 사람이 존나 몇명인데 선수잘못은 하나도 없습니다로 의견통일 가능하겠냐구요 https://theqoo.net/ktalk/425917417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9 케톸은 지금 선수잘못은 존나 없습니다 이걸 바라는거잖아ㅋㅋㅋㅋ 아 존나 되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