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경기를 저렇게 했는데 선수들이 좋은 얘기만 듣길 바라는건 좀 노양심아님? https://theqoo.net/ktalk/425917224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8 그럼 뛰기라도 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