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지금 선수단 욕을 덜 하는거지 뭐
다른 커뮤 가도 감독 욕이 80-90퍼야
애초에 우리나라가 뭔 체력안배 ㅇㅈㄹ 하면서 어차피 많이 뛰어봐야 4경기일텐데
도대체 왜 이재성 손흥민을 빼고 미친거 같애 김민재 뽑을 때 인간같지가 않아보이던데
그래서 지금 선수단 욕을 덜 하는거지 뭐
다른 커뮤 가도 감독 욕이 80-90퍼야
애초에 우리나라가 뭔 체력안배 ㅇㅈㄹ 하면서 어차피 많이 뛰어봐야 4경기일텐데
도대체 왜 이재성 손흥민을 빼고 미친거 같애 김민재 뽑을 때 인간같지가 않아보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