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예전처럼 선수개인 저격해서 까는 분위기도 아니고 이 정도도 못참는게 개복치같음 https://theqoo.net/ktalk/425916788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6 뭐 존나 심하게 뭐라하는거도 아니고 다른 나라랑 너무 비교된다 이 정도 수준도 못받아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