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 32강을 못가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거 누구인형같애?
- 16:42
- 조회 2
- 잡담
-
- 아니 ㅠ 만 붙이면 악플 아닌줄알어
- 16:42
- 조회 4
- 잡담
-
- 샤갈 ㅠㅠ ㅋㄹㅂ 생각도 못함
- 16:42
- 조회 0
- 잡담
-
- 아일릿 낫큩애 여름에 들어도 좋다
- 16:42
- 조회 1
- 잡담
-
- ㄹㅇㅈ 일간 들던데 이럼 잘나오는거아님?ㅋㅋㅋㅋㅋ
- 16:42
- 조회 29
- 잡담
-
- 덬들아 버스에서 신발벗고잇는거 더러운가.....맨뒷자리긴한데....
- 16:42
- 조회 9
- 잡담
-
- 황당하네 ㄹㅇㅈ 연차에 아직도 라이징이라 해주네
- 16:42
- 조회 46
- 잡담
-
- 내 추천탭은 ㄹㅇ 타돌이 거의 안 넘어오고 넘어와도 앓는 거 조금..?
- 16:42
- 조회 8
- 잡담
-
- 라이즈는 역바인가 싶은 악의적인 글이 왜저렇게 많음?
- 16:42
- 조회 62
- 잡담
-
- 놀토 비하인드썰 한해가 푼거 추천탭에서 봤는데 웃긴데 뭔가 짠하기도하고ㅋㅋㅋ
- 16:42
- 조회 30
- 잡담
-
- 잇츠미 처음 듣자마자 좋아서 케톸 들어왔는데 불호플이라 아무 말도 안 했던 거 기억난다
- 16:42
- 조회 17
- 잡담
-
- 난 ㅎㅅ 얘기 계속 나오는 것도 그룹 보호막 벗어나서 그런 거 같음
- 16:42
- 조회 63
- 잡담
-
- 근데 페임 곡반응이 ㅂㄹ였어?
- 16:42
- 조회 119
- 잡담
-
- 딱히 싫어하는 것보다 그냥 어그로 끄는걸 좋아하는 걸수도 있어보임
- 16:42
- 조회 27
- 잡담
-
- 짹에서 한국인들이 돌 조롱하는것도 보기 괴로운데 요즘 외퀴들 조롱까지 필터없이 보이니까 넘 괴로움
- 16:41
- 조회 11
- 잡담
-
- 근데 ㄹㅇㅈ는 까글이 왤케 쉰내나지
- 16:41
- 조회 122
- 잡담
-
- 뉴진스 혜인해린 이거 최근이야?
- 16:41
- 조회 145
- 잡담
-
- 내 추천탭은 내돌이랑 서울도서전인가 그거밖에 안뜸
- 16:41
- 조회 5
- 잡담
-
- 뉴스보는데 홍명보 나와서 내가
- 16:41
- 조회 23
- 잡담
-
- 걍 자기 음악하겟다고 나갓는데 생각보다 반응 없으면 불리함......
- 16:41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