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따위로 경기 뛰는걸 봤음에도 불구하고 올라가길 바라는 국민들이 더 불쌍하다 ㅅㅂ
잡담 솔직히 선수들도 안불쌍하고 서있음청년들 그래도 1경기 더 뛰라고 남의 나라 응원하는 한국사람들이 불쌍함
22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따위로 경기 뛰는걸 봤음에도 불구하고 올라가길 바라는 국민들이 더 불쌍하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