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감때 아주 오열하면서 이건 내 명예가 달린일이다 잘못되면 내가 책임지고 사퇴하니 뭐니 떠들어댔는데 뭐라 떠드는지 한번 보자
잡담 이번에 32강 떨어지면 이임생은 꼭 카메라 앞에 나와라
4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감때 아주 오열하면서 이건 내 명예가 달린일이다 잘못되면 내가 책임지고 사퇴하니 뭐니 떠들어댔는데 뭐라 떠드는지 한번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