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 찼으니 갠팬 좀 생겼겠지만 올팬이 압도적 장점인 팀인데 회사가 ㄹㅈㄷ 삽질을 한 게 존나 구라같고 구라엿습니다! 하면 그럼 그렇지ㅋㅋㅋㅋㅋ 할수있을것같음
잡담 ㅅㅂㅌ에서 이런일이 일어나서 더 황당한듯??
44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연차 찼으니 갠팬 좀 생겼겠지만 올팬이 압도적 장점인 팀인데 회사가 ㄹㅈㄷ 삽질을 한 게 존나 구라같고 구라엿습니다! 하면 그럼 그렇지ㅋㅋㅋㅋㅋ 할수있을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