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현재 우리나라는 포지션이라는데 경기장에 고정된 좌석이 있는거처럼 보임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9
11명이 어떻게 움직이냐에 따른 포지션이 아니라 경기장 어느구역에서 벗어나면 큰일나는거처럼 ...
뭐 프로선수들이 포지션 플레이를 몰라서 그럴리도 없고 감독문제지 ㅋㅋㅋㅋ
11명이 어떻게 움직이냐에 따른 포지션이 아니라 경기장 어느구역에서 벗어나면 큰일나는거처럼 ...
뭐 프로선수들이 포지션 플레이를 몰라서 그럴리도 없고 감독문제지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