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시발
- 12:41
- 조회 2
- onair
-
- 메시골
- 12:41
- 조회 12
- onair
-
- 심지어 여기 축구커뮤도 아닌데 여론 통제도 아니고 전술타령하고 입막았잖아 ㅋㅋㅋㅋ
- 12:41
- 조회 13
- 잡담
-
- 종목불문 프로리그 있는데 공기업 실업팀 혹은 시민구단 운영시에는 감코 스태프 선수 연봉 최저시급급으로 제한해야지
- 12:41
- 조회 11
- 잡담
-
- 프롬포트같은거 돌말고 일반가수들도 자세하나?
- 12:41
- 조회 7
- 잡담
-
- 다 끝난 얘기 가져와서 또 한풀이하네
- 12:40
- 조회 49
- 잡담
-
- 돌들 얘기 보고싶어서 계속 들어오는데
- 12:40
- 조회 34
- 잡담
-
- 애초에 선수들도 잘 한거 같진 않다는 글에 와서 감독이나 욕해 이러고
- 12:40
- 조회 36
- 잡담
-
- 아 근데 축구 시민구단들 지원 존나 받는거치고 개못하는거같은데...ㅋ
- 12:40
- 조회 41
- 잡담
-
- 아무리 뭘 패고 싶어도 그렇지 뭔 그 전에 여론도 조작하냐
- 12:40
- 조회 27
- 잡담
-
- 메시는 메시다
- 12:40
- 조회 29
- onair
-
- 국내리그부터 관심 가져'줘'
- 12:40
- 조회 37
- 잡담
-
- 축구 말고 세금 쓰는 스포츠 있어??
- 12:40
- 조회 91
- 잡담
-
- 다 됐고 케톡 와서 침대축구 좀 그만해
- 12:40
- 조회 87
- 잡담
-
- 야구는 리그 탄생부터 우리나라에선 걍 계속 인기스포츠였어
- 12:40
- 조회 56
- 잡담
-
- 걍 애초에 케톡에서 선수들 못했다 소리도 못참을때부터 알아봤음
- 12:40
- 조회 19
- 잡담
-
- 야구는 근데 2010년대에도 (내 기준 중고딩 시절) 딱히 인기가 없었던 적이 없었던 것 같음
- 12:40
- 조회 19
- 잡담
-
- 아니 근데 열하나회 이거 이름부터가 너무 한남쩐내나서 소름돋음
- 12:40
- 조회 48
- 잡담
-
- 오늘만 그러는게 아니라 ㅋㅋ 선수들도 못한단 얘기만 나와도 선수들 욕하면 감독 쉴드치는거라고 날조하고 유난떤게 먼저야
- 12:40
- 조회 74
- 잡담
-
- 야구는 인기 없던 적이 없어... 2002년쯤에 월드컵붐에 밀렸을 때 빼고는
- 12:40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