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넣을 사람이 없어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구도 기업구단 10개라며 덧글보니까
- 12:26
- 조회 15
- 잡담
-
- 산리오 시상식 보는중
- 12:26
- 조회 9
- 잡담
-
- 언제는 안정환보고 결과 나오기도 전에 깐다고
- 12:26
- 조회 41
- 잡담
-
- 선수들 항명 못하는 거 그 사건 때문 아님??
- 12:26
- 조회 31
- 잡담
-
- 메시ㅜㅜㅜㅜㅜㅜㅜ
- 12:26
- 조회 30
- onair
-
- 우리나라 K리그? 암튼 국내축구리그 솔직히 인기 없는 편이지??
- 12:26
- 조회 39
- 잡담
-
- 근데 나도 이해안됐음 안정환이 뭐 축협사람도 아니고 해설도 안하고있고
- 12:26
- 조회 52
- 잡담
-
- 정작 지금 이사태의 중심인 홍명보는 02주요멤들이랑 그닥 친하지도 않을텐데
- 12:26
- 조회 30
- 잡담
-
- 축구 그럼 fa 사는것도 세금으로 사는거임?
- 12:26
- 조회 12
- 잡담
-
- 코르티스 얘내 몸무게 얼마정도 나갈까?
- 12:26
- 조회 12
- 잡담
-
- 뭐 세금으로 지원하는 구단 있을수도 있다고 보는데 찾아보니 이렇게까지 많을일인가 싶긴함
- 12:26
- 조회 27
- 잡담
-
- 생각해보니 치킨집들도 날벼락이네 그래도 최소 32강까진
- 12:26
- 조회 49
- 잡담
-
- 근데 손흥민은 고등학교까지 한국에서 자라다 해외간건데도 국내연줄이 왜없어???
- 12:26
- 조회 104
- 잡담
-
- 내년 K리그2에서 뛰는 수원FC도 2026년도 예산안으로 시 출연금 150억원을 확정했다.
- 12:26
- 조회 38
- 잡담
-
- 난 그리고 이제라도 비판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이제와서 비판하냐고도 까더라
- 12:26
- 조회 19
- 잡담
-
- 3,4부까지 만들어서 세금 ㅈㄴ 축내는거에 비해 성과 없는거같은데 정리 좀 하지
- 12:26
- 조회 37
- 잡담
-
- 그럼 손흥밈은 국내 리그에서는 뛴 적이 없어?
- 12:25
- 조회 102
- 잡담
-
- 알제리랑 아르헨티나 경기 메시 들어오니까 경기장 분위기가 웃김 ㅋㅋ
- 12:25
- 조회 89
- onair
-
- 평상시 싫어하는 선수선출 있을 수 있는데 지금은
- 12:25
- 조회 49
- 잡담
-
- 감독이 ㅈ 같아도 어느선수나 감독들이박음 그선수가 욕먹어..
- 12:25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