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아니 이란 이집트 비겨도 우리가 가능성 있었어??
172 4
2026.06.27 13:57
172 4

아니면 이집트 이기는 경우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8,7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554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944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060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4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1341 잡담 설영우도 애초애 쓰리백 아니었음 이렇게 욕 안먹었을거같어 15:23 1
30961340 잡담 14년 월드컵 성적 안좋았어? 15:23 2
30961339 잡담 걍 국대 그른 거 같으니까 각자 자기 팀에서 잘 뛰었으면 좋겠다 15:23 22
30961338 잡담 에레이 뉴진스 2 15:23 132
30961337 잡담 ㅅㅂ 감독이랑 선수들이랑 분리해서 입국하라해 1 15:23 40
30961336 잡담 솔직히 홍명보도 16강 진출했으면 여론 다르긴 했을텐데 3 15:22 73
30961335 잡담 남들은 한번도 하기 어렵다는 월드컵을 두번이나 망친 개샠기가 다있나 15:22 19
30961334 잡담 손흥민 뺀거는 진짜 후배선수들한테 본보기로 보여주려한거같아 2 15:22 61
30961333 잡담 계란값 비싸니까 계란 대신 엿 던져야할듯 6 15:22 68
30961332 잡담 선수들 시간 개아깝다.. 7 15:22 138
30961331 잡담 부상만 10번 이상이라 경기 나간것도 얼마 없는 황희찬 내보낸것도 이해 안갔음 2 15:22 46
30961330 잡담 설영우든 이태석이든 빼고 옌스 써야하는것도 맞는거임? 4 15:21 100
30961329 잡담 하 그냥 홍명보 나가라 진짜 이건 답이 없다 1 15:21 30
30961328 잡담 홍명보 인터뷰할때마다 진짜 귀국장에 계란 날라갈거 같아짐 1 15:21 36
30961327 잡담 걍 모든 게 아쉬움 누굴 욕하고 탓하고 이런 걸 떠나서 모든 게 아쉽다 최선을 다한 라인업을 1 15:21 18
30961326 잡담 외국감독 말고 한국감독하면 자기들이 더 얻어먹을게 있어서 그럼 4 15:21 48
30961325 잡담 딴말이지만 나 가나에 친근감 많이 느껴 2 15:21 60
30961324 잡담 가나 특산품 : 시어버터 4 15:21 96
30961323 잡담 이란 경기 이틀 전에 입국했대 8 15:21 250
30961322 잡담 동생이 훔친 어쩌고 오에스티를 효리수가 다시 부른거야? 1 15:21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