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에서 목 푸는 건지 노래 부르는 영상 뜨는데 존나 착잡하다 어떤 인간들이 노래 나오고 말하자고ㅐㅅ냐 시바것
잡담 하 ㅅㅂ 디노 솔로 진짜 뽕짝인가보다
43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국노래자랑에서 목 푸는 건지 노래 부르는 영상 뜨는데 존나 착잡하다 어떤 인간들이 노래 나오고 말하자고ㅐㅅ냐 시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