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내나라도 아닌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경우의수 때문에 다른나라 경기보는데 남아공전이 더 짜증남
- 07:58
- 조회 1
- 잡담
-
- 근데 앞조 뒷조인게 의미가 있을까
- 07:58
- 조회 3
- 잡담
-
- 강제로 다른 나라 경기 3일째 보고 있는데 다 우리보다는 열심히함 ㅅㅂ
- 07:58
- 조회 1
- onair
-
- 85년생 모들도 저리 열심히 하는데
- 07:58
- 조회 16
- onair
-
- 볼수록 마음정리됨
- 07:58
- 조회 17
- onair
-
- 냉정하게 우리가 올라갈 실력이 아님
- 07:58
- 조회 15
- onair
-
- 분명 체코전까지는 앞조라 좋았는데ㅋㅋㅠㅠ
- 07:58
- 조회 13
- 잡담
-
- 도대체 남아공전은 뭐였을까 옆집아저씨를 감독시켜도
- 07:58
- 조회 25
- 잡담
-
- 걍오는길에 사임해라ㅉ
- 07:57
- 조회 11
- 잡담
-
- 우리가 뒷조였으면 우린 무조건 이기려고 했겠지
- 07:57
- 조회 101
- onair
-
- 져도 되는 팀이면 수비 좀 설렁할수있지 근데 비겨야 하는 팀은 그럴수없음
- 07:57
- 조회 43
- onair
-
- 돌고돌아 남아공이랑 비기기만 했어도 됐는데;;;;;
- 07:56
- 조회 77
- 잡담
-
- 근데 3위룰도 뒷조가 유리해보임
- 07:56
- 조회 247
- onair
-
- 출전국 늘어나면서 예선 3차전이 더 혼파망이 된게 재밌는 부분이네
- 07:55
- 조회 72
- 잡담
-
- 져도 되는 가나도 마지막까지 공격하는데
- 07:55
- 조회 152
- onair
-
- Assalomu alaykum. Men bugundan boshlab o'zbekman. Olg'a, O'zbekiston! O'zbekiston, olg'a! Biz albatta g'alaba qilamiz!
- 07:55
- 조회 77
- onair
-
- 독일한테 2골넣고 포르투갈한테 2골 넣는 팀에서 체코 멕시코 남아공 합쳐서 2골 넣는
- 07:55
- 조회 56
- 잡담
-
- 비기기만 했어도 내일 32강
- 07:54
- 조회 96
- 잡담
-
- 지금 너네 거의 축구 전문가 되서 3차전 거의다 본거여????
- 07:54
- 조회 181
- onair
-
- 아니 ㅋㅋㅋ 애초에 저번에도 우리는 독일상대로 이겼을 만큼 스포츠에 절대란 없다란걸 몸소 증명했는데 ㅋㅋㅋ
- 07:54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