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ㅜ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시민구단이 키운 유소년이 대표팀도 나가고 성공해서 해외클럽까지 진출한 사례
- 14:16
- 조회 0
- 잡담
-
- 오랜만에 아이돌 깊게 파보려는데 할 거 왜 이렇게 많지
- 14:16
- 조회 7
- 잡담
-
- 여론 잠재우기용 외국인감독 한 2년 데리고있다가 https://theqoo.net/ktalk/4260212177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208 다시 국내감독이 웅앵하면서 홍명보2 세우겟지
- 14:16
- 조회 35
- 잡담
-
- 원아페 지금 희승 라이즈팬들 많다
- 14:16
- 조회 20
- 잡담
-
- 핫게 중국반응ㅅㅂㅋㅋㅋ
- 14:16
- 조회 67
- 잡담
-
- 월드컵 3위팀 중 32강 진출한 여덟팀 순위래
- 14:15
- 조회 80
- 잡담
-
- 06 독일월드컵도 억까 심한게
- 14:15
- 조회 45
- 잡담
-
- 국내 감독 좋다 이거야 그럼 잘 하는 감독 뽑던가~~!!
- 14:15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이번에 클린스만 끝나고 박주호가 축구인맥 다써서 데려온 외국감독들만 했어도..
- 14:15
- 조회 35
- 잡담
-
- 박지성이 국대감독 해줫으면 좋겟어…
- 14:15
- 조회 63
- 잡담
-
- 할저씨들 자격지심 ㅈㄴㅈㄴ질림
- 14:15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요즘은 스포츠 골프많이시킴ㅋㅋ
- 14:15
- 조회 101
- 잡담
-
- 메시 뭔가 2021년 이후로 대운 바뀐 것 같음 술술 다 풀리는거 보면..(ㅈㅅ . 무명의 더쿠 = 2덬 14:06 아니 찾아보니 진짜 그때쯤 바꼈는뎈ㅋㅋㅋ
- 14:14
- 조회 121
- 잡담
-
- 알제리전도 안되는거엿지? 3:3이면?
- 14:14
- 조회 29
- 잡담
-
- 판타지오는 돌말고 배우들을 잘키우는듯
- 14:14
- 조회 70
- 잡담
-
- 축협은 벤투 시절에도 은근히 우리가 뭐 그리 강팀이라고 본선이나 가면 좋지 그 이상 16강 8강을 꼭 그렇게 무리해서 올라가야 하나... 이런 인터뷰 했던 적 있음
- 14:14
- 조회 79
- 잡담
-
- 갑자기 산리오 역대 1위 궁금해서 가져옴
- 14:14
- 조회 143
- 잡담
-
- 벤투 뿐만 아니라 국내 리그에서도 외감 쓰는 꼴을 못보더만
- 14:14
- 조회 30
- 잡담
-
- 기니피그 울음소리가 뭐더라?
- 14:13
- 조회 64
- 잡담
-
- 난 홍명보 선임한건 축협회장이 클린스만으로 개똥볼차서
- 14:13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