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프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선수들도 열심히 안 한 부분도 있는데 일부 부분은 감독이 시킨거다 이거 아님?
- 14:36
- 조회 14
- 잡담
-
- 손흥민이 전반부터 나왔으면 더 사기업되었을 것 같은데
- 14:36
- 조회 8
- 잡담
-
- 저래놓고 38억이나 쳐받는다는게 구라같긴해
- 14:36
- 조회 2
- 잡담
-
- 홍명보만 욕하지말자...얘네 다 욕해야함
- 14:36
- 조회 76
- 잡담
-
- 박주호가 이야기 했을 때 갈아엎었어도
- 14:36
- 조회 19
- 잡담
-
- 선수들이 열심히라도 뛰는게보였어야지 그나마 이강인정도만 보였고 선수 싹다 고르게진심 못했는데
- 14:36
- 조회 9
- 잡담
-
- 아까 이집트 감독 리액션 못봤냐
- 14:36
- 조회 24
- 잡담
-
- 선수욕 하는거 싫어하는 쪽이긴 한데 가만 생각해보니까
- 14:36
- 조회 39
- 잡담
-
- 여기 누구보다 감독욕이 많았는데
- 14:36
- 조회 23
- 잡담
-
- 뭔 양극단이라는건지도 모르겟긔 걍 차이나는거 눈으로 보여서 차이난다 했는데
- 14:36
- 조회 12
- 잡담
-
- 이건 감독보다 얘를 또 데려온 사람이 제일 잘못한것 같음
- 14:36
- 조회 25
- 잡담
-
- 케톡만 선수 쉴드친다/케톡만 선수 이야기 많다 둘다 맞는 것 같은데
- 14:36
- 조회 60
- 잡담
-
- 열심갈리 하는애들 브라질사람같아 https://theqoo.net/ktalk/4259158847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59 아이큐 두자리 걍 다른 사람 말을 안듣믄게 아니라 이해를 못하지?
- 14:36
- 조회 39
- 잡담
-
- 선수들 투지가 안 느껴지고 움직이지 않는다 <<< 감독 전술이고 사실 대부분 국내 리그 뛸거라 감독 말 더 잘들을 수 밖에 없음
- 14:36
- 조회 20
- 잡담
-
- 선수가 못했다고 생각하고 있어도 감독이야기만 할 수 있는거고
- 14:36
- 조회 48
- 잡담
-
- 걍 지금 스쿼드가 아까움
- 14:35
- 조회 7
- 잡담
-
- 근데 축협은 왜 구성원이 안바뀌어???
- 14:35
- 조회 39
- 잡담
-
- srt 가다가 멈추는 거 뭐야?ㅅㅂ
- 14:35
- 조회 53
- 잡담
-
- 난 선수들이 열심히 안했다고 생각하지는 않음 본인들이 결과에 따른 토너먼트 행방 제일 잘알텐데
- 14:35
- 조회 29
- 잡담
-
- 근데 내가 서있음청년을 쉴드쳐줄 이유를 못느끼겠는데 어떡하라고
- 14:35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