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은 왜 3경기 내내 풀타임도 안 뛰게 하지? 이해가 안가네 졌으면 어차피 손흥민이 욕 다 먹을거 같음데 늘 그랬잖아
onair 이해가 안가는게 손흥민 선발하고 골 못 넣고 잘 못하면 손흥민이 욕받이 할거 같은데 왜 선발도 안해서 본인이 욕 먹어?
22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홍명보은 왜 3경기 내내 풀타임도 안 뛰게 하지? 이해가 안가네 졌으면 어차피 손흥민이 욕 다 먹을거 같음데 늘 그랬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