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도 최선을 다할듯 ㅇㅇ 뭐 우리도 한일전 중일전 하면 선수들 최선을 다할거 아녀 지금도 옐로카드 받으면서 엄청 하잖아
onair 이집트 이란이 50년동안 수교 끊기고 종교도 정반대고 사이 안 좋은데 둘 다 이득이 걸려있어서
8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집트도 최선을 다할듯 ㅇㅇ 뭐 우리도 한일전 중일전 하면 선수들 최선을 다할거 아녀 지금도 옐로카드 받으면서 엄청 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