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또 세대 갈리 하면서 누구네 팬들은 많더라 누구 팬들은 다 빠졌던데 이러고 있는거까지 케톡스러움...
잡담 누구 덬이 많아서 달린다기 보단 걍 그때그때 주로 활동하는 돌들 얘기가 많은거쥬
10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걸 또 세대 갈리 하면서 누구네 팬들은 많더라 누구 팬들은 다 빠졌던데 이러고 있는거까지 케톡스러움...